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창세기 24:1 - 읽기 쉬운 성경

1 아브라함은 이제 몹시 늙었다. 주께서는 아브라함이 하는 일마다 복을 주셨다.

Ver Capítulo Copiar

현대인의 성경

1 아브라함이 이제 나이 많아 늙었고 여호와께서는 모든 일에 그를 축복 하셨다.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1 아브라함이 나이 많아 늙었고 여호와께서 그의 범사에 복을 주셨더라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1 아브라함은 이제 나이가 많은 노인이 되었다. 주님께서는, 아브라함이 하는 일마다 복을 주셨다.

Ver Capítulo Copiar




창세기 24:1
17 Referencias Cruzadas  

내가 너로 큰 민족이 되게 하고 너에게 복을 주겠다. 너로 크게 이름을 떨치게 하리니 사람들이 너 때문에 복을 받을 것이다.


이제 아브람은 많은 가축과 금과 은을 가진 부자가 되어 있었다.


아브라함과 사라는 이미 나이가 많은 늙은이들이었고 사라의 달거리도 끊긴 지 오래였다.


아브라함은 아들 이삭이 태어났을 때 백 살이었다.


주께서 제 주인님에게 큰 복을 주셔서 제 주인님은 부자가 되었습니다. 주께서 그분에게 많은 양과 소, 금과 은, 남종과 여종, 낙타와 당나귀를 주셨습니다.


이삭은 마흔 살에 리브가와 결혼하였다. 리브가는 밧단아람 출신이었다. 그는 아람 사람 브두엘의 딸이며 아람 사람 라반의 누이이다.


이삭은 그 땅에 곡식을 심었다. 그리고 그 해에 백 배의 수확을 거두어들였다. 주께서 그에게 복을 주셨기 때문이다.


너를 도우시는 네 아버지의 하나님 네게 복 주시는 전능하신 하나님 때문이다. 그분께서는 너에게 위로 하늘에서 내리는 복과 저 아래 깊은 곳에서 솟아오르는 복과 젖가슴과 자궁에 흐르는 복을 주신다.


다윗 왕이 나이 많아 늙으니 이불을 덮어 주어도 몸이 따뜻해지지 않았다.


주께서 주시는 복은 부자가 되게 하되 근심을 함께 주시지는 않는다.


너희 조상 아브라함과 너희를 낳아준 사라를 생각해라. 내가 아브라함을 불렀을 때 그는 혼자였다. 그러나 나는 그에게 복을 주어 그 자손을 수 없이 많게 하였다.”


너희는 먼저 하나님의 나라와 하나님께서 의롭게 여기시는 것을 구하라. 그러면 다른 모든 것은 저절로 얻게 될 것이다.


그런데 두 사람에게는 아이가 없었다. 엘리사벳이 아기를 가질 수 없는 여자였기 때문이었다. 그리고 두 사람 다 나이가 많았다.


그러므로 믿는 사람들은 모두 믿음의 사람 아브라함과 더불어 복을 받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께 찬양을 드립니다. 하나님께서는 그리스도 안에서 하늘의 모든 영적인 복을 우리에게 내려 주셨습니다.


몸을 훈련하는 것도 조금은 가치가 있는 일이지만, 경건함에 이르기 위한 훈련은 모든 면에서 가치 있는 일이다. 이것은 이 세상에서의 생명뿐 아니라 앞으로 올 세상에서의 생명도 약속해 준다.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