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창세기 21:25 - 읽기 쉬운 성경

25 그러고 나서 아브라함이 아비멜렉의 종들이 자신의 우물을 빼앗았다고 불평하였다.

Ver Capítulo Copiar

현대인의 성경

25 그러고서 아브라함은 아비멜렉의 종들이 자기 우물을 빼앗은 일에 대하여 그에게 항의하였다.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25 아비멜렉의 종들이 아브라함의 우물을 늑탈한 일에 대하여 아브라함이 아비멜렉을 책망하매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25 이렇게 말하고 나서, 아브라함은, 아비멜렉의 종들이 우물을 빼앗은 것을 아비멜렉에게 항의하였다.

Ver Capítulo Copiar




창세기 21:25
11 Referencias Cruzadas  

그래서 아브람의 양치기들과 롯의 양치기들 사이에 싸움이 일어나기 시작하였다. 그리고 그때에 가나안 사람들과 브리스 사람들도 그 땅에 살고 있었다.


아브라함이 대답하였다. “말씀하신 것을 지키기로 맹세합니다.”


아비멜렉이 말하였다. “누구도 이 일에 관해 내게 말해 준 사람이 없었소. 나는 오늘에야 처음으로 이 이야기를 들었소.”


목자들이 대답하였다. “그렇게 못 합니다. 양 떼들이 다 모일 때까지 기다렸다가 우물 아귀의 돌을 굴려내야 합니다. 그 다음에야 양들에게 물을 마시게 할 수 있습니다.”


미련한 사람에게 매 백 대를 대는 것보다 현명한 사람을 한번 꾸짖는 것이 더 효과가 있다.


이웃과 다툴 일이 있으면 그와 다투고 그의 비밀을 퍼뜨리지 말아라.


드러내 놓고 꾸짖는 것이 속으로만 사랑하는 것보다 낫다.


어떤 형제나 자매가 네게 잘못한 일이 있거든, 그 사람과 단 둘이 있을 때에 그 사람이 무엇을 잘못했는지 조용히 가르쳐 주어라. 만일 그 사람이 네 말을 들으면, 너는 형제나 자매를 하나 얻은 것이다.


악사가 갈렙에게 대답하였다. “제 청을 하나 들어주세요. 저에게 네겝에 있는 땅을 주셨으니 거기에 있는 샘도 몇 개 주셨으면 좋겠어요.” 그리하여 갈렙은 딸이 청한 대로 그 땅에 있는 윗샘과 아랫샘을 주었다.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