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창세기 19:7 - 읽기 쉬운 성경

7 그들에게 말하였다. “여러분, 이러시면 안 됩니다. 제발 부탁이니 이런 악한 짓을 하지 마십시오.

Ver Capítulo Copiar

현대인의 성경

7 그들에게 말하였다. “여러분, 부탁입니다. 제발 이런 악한 짓은 하지 마시오.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7 이르되 청하노니 내 형제들아 이런 악을 행치 말라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7 그들을 타일렀다. “여보게들, 제발 이러지 말게. 이건 악한 짓일세.

Ver Capítulo Copiar




창세기 19:7
13 Referencias Cruzadas  

그들이 잠자리에 들기 전이었다. 소돔 성 전역에서 젊은 남자 늙은 남자 가릴 것 없이 모든 남자가 롯의 집으로 몰려와 집을 에워쌌다.


롯이 그들을 만나려고 집 밖으로 나가 문을 닫고


내게 한 번도 남자와 잠자리를 같이하지 않은 처녀 딸 둘이 있습니다. 내 딸들을 내줄 터이니 그 아이들에게 하고 싶은 대로 하십시오. 그러나 이분들께는 아무 짓도 하지 마십시오. 이분들은 내 집에 오신 손님이고, 나는 손님을 지켜드릴 의무가 있습니다.”


너는 여자와 성 관계를 가지듯 다른 남자와 성 관계를 가져서는 안 된다. 그것은 혐오스러운 짓이다.


남자가 여자와 성 관계를 가지듯 다른 남자와 성 관계를 가지면 그것은 혐오스러운 짓이다. 두 사람 다 사형에 처해야 한다. 그들은 자신들의 죗값으로 죽는 것이다.


하나님께서는 한 사람에게서 모든 인류를 내시어 온 땅을 차지하고 살게 하셨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살아갈 시대와 땅의 경계를 정해 주셨습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는, 사람들이 욕정에 빠져 성적으로 부도덕한 죄를 지어 서로의 몸을 욕되게 하는 데에 그들을 넘겨 버리셨습니다.


이스라엘의 딸들은 누구도 창녀가 되어서는 안 된다. 그리고 이스라엘의 아들들은 누구도 남창이 되어서는 안 된다.


소돔과 고모라와 그 둘레에 있던 다른 도시들을 기억하십시오. 그들도 앞서 말한 천사들과 마찬가지로 부도덕한 성적 죄에 빠지고 비정상적인 육체의 욕망을 좇았습니다. 그 도시들은 영원한 불의 형벌을 받음으로써, 우리 모두에게 본보기가 되었습니다.


주인이 밖으로 나가 그들에게 말하였다. “여보시오. 이러지들 마시오. 그런 나쁜 짓을 해서는 안 되오. 이 사람은 내 집에 온 손님이오. 이렇게 부끄러운 짓을 해서는 안 되오.


그 즈음에 에벳의 아들 가알이 그의 친족들과 함께 세겜 성으로 이사를 왔다. 세겜의 지주들은 그를 믿고 따랐다.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