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창세기 13:8 - 읽기 쉬운 성경

8 그래서 아브람이 롯에게 말하였다. “우리는 한 가족이다. 그러니 너와 나 사이에 다툼이 있어서는 안 된다. 그리고 네 양치기들과 내 양치기들 사이에 다툼이 있어서도 안 된다.

Ver Capítulo Copiar

현대인의 성경

8 그때 아브람이 롯에게 말하였다. “우리는 한 친척이다. 나와 너, 그리고 내 목자와 네 목자끼리 서로 다투지 말자.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8 아브람이 롯에게 이르되 우리는 한 골육이라 나나 너나 내 목자나 네 목자나 서로 다투게 말자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8 아브람이 롯에게 말하였다. “너와 나 사이에, 그리고 너의 목자들과 나의 목자들 사이에, 어떠한 다툼도 있어서는 안 된다. 우리는 한 핏줄이 아니냐!

Ver Capítulo Copiar




창세기 13:8
30 Referencias Cruzadas  

온 땅이 네 앞에 있지 않으냐? 우리 서로 떨어져 살도록 하자. 네가 왼쪽으로 가면 나는 오른쪽으로 가겠고 네가 오른쪽으로 가면 나는 왼쪽으로 가겠다.”


아브람은 조카 롯이 잡혀 갔다는 말을 듣고 젊은이 삼백십팔 명을 이끌고 적들의 뒤를 쫓아 단까지 갔다. 이 젊은이들은 그의 집안에서 태어나 훈련받은 사람들이었다.


그런 다음 요셉이 형제들을 떠나보냈다. 그들이 떠날 때 요셉이 그들에게 당부하였다. “가시는 길에 서로 다투지 마십시오.”


형님들은 이렇게 대답하십시오. ‘종들은 어렸을 때부터 짐승을 돌보아 왔습니다. 저희 조상들도 그렇게 하였습니다.’ 그러면 고센 지방에 자리 잡고 살라는 허락을 받게 될 것입니다. 이집트 사람들은 목자라면 끔찍이 싫어하기 때문입니다.”


얼마나 좋고 즐거운 일인가! 형제자매가 함께 어울려 사는 일.


다음날 그가 다시 밖으로 나갔다가 히브리 사람 둘이 싸우는 것을 보았다. 그는 잘못한 사람에게 물었다. “어찌하여 당신은 같은 히브리 사람을 때립니까?”


부드러운 대답은 분노를 가라앉히지만 거친 말은 노여움을 일으킨다.


성급한 사람은 다툼을 일으키지만 화를 더디 내는 사람은 다툼을 그치게 한다.


다툼을 피하는 것이 자랑스러운 일인데도 어리석은 사람은 걸핏하면 다툰다.


평화를 이루는 사람은 복이 있다. 그들이 하나님의 자녀라고 불릴 것이다.


이튿날 모세는 이스라엘 사람 둘이 싸우는 것을 보고, 그들을 화해시키려고 이렇게 말하였습니다. ‘이것 보시오, 두 사람은 형제가 아니오? 그런데 어찌하여 서로를 해치는 거요?’


서로를 형제자매처럼 극진히 사랑하십시오. 자신보다 서로를 존중하십시오.


무슨 일을 하든지 불평하거나 다투지 마십시오.


여러분은 직접 하나님에게서 서로 사랑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그러니 형제자매를 사랑하는 일에 대해서는 우리가 더 말할 필요가 없겠습니다.


모든 사람과 평화롭게 지내며 거룩하게 살도록 힘쓰십시오. 거룩해지지 않으면 아무도 주님을 뵐 수 없습니다.


그리스도 안에 있는 같은 형제자매로서 서로를 꾸준히 사랑하십시오.


이제 여러분이 진리에 순종함으로써 여러분의 영혼이 깨끗해졌습니다. 그리하여 믿는 형제자매들을 진심으로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므로 마음으로부터 서로를 뜨겁게 사랑하십시오.


모든 사람을 존경하십시오. 그리스도를 믿는 형제와 자매들을 사랑하십시오.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왕을 높이 받드십시오.


끝으로 말합니다. 여러분은 모두 같은 마음을 가지고 살아가십시오. 서로 동정하고, 형제자매처럼 사랑하며, 자비를 베풀고, 겸손하게 사십시오.


무엇보다도 먼저 끊임없이 서로 사랑하십시오. 사랑은 많은 죄를 용서해 주기 때문입니다.


경건에 믿는 형제자매에 대한 사랑을 더하고, 믿는 형제자매에 대한 사랑에 모든 사람에 대한 사랑을 더하기 위해 애쓰십시오.


사랑하는 여러분, 우리는 서로 사랑합시다. 사랑은 하나님께로부터 옵니다. 사랑하는 사람은 모두 하나님께로부터 났고 하나님을 압니다.


그 즈음에 에벳의 아들 가알이 그의 친족들과 함께 세겜 성으로 이사를 왔다. 세겜의 지주들은 그를 믿고 따랐다.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