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창세기 13:14 - 읽기 쉬운 성경

14 롯이 떠나간 뒤에 주께서 아브람에게 말씀하셨다. “눈을 들어 네가 있는 곳에서 동서남북 사방을 둘러보라.

Ver Capítulo Copiar

현대인의 성경

14 롯이 아브람을 떠난 후에 여호와께서 아브람에게 말씀하셨다. “너는 네가 있는 곳에서 동서남북을 바라보아라.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14 롯이 아브람을 떠난 후에 여호와께서 아브람에게 이르시되 너는 눈을 들어 너 있는 곳에서 동서남북을 바라보라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14 롯이 아브람을 떠나간 뒤에, 주님께서 아브람에게 말씀하셨다. “너 있는 곳에서 눈을 크게 뜨고, 북쪽과 남쪽, 동쪽과 서쪽을 보아라.

Ver Capítulo Copiar




창세기 13:14
6 Referencias Cruzadas  

롯이 멀리 바라보니 요단 평야가 눈에 들어왔다. 그가 보니 온 평야가 소알에 이르기까지 물이 넉넉한 것이 마치 주의 동산과도 같고 이집트 땅과도 같았다.(이 때는 주께서 소돔과 고모라를 무너뜨리시기 전이었다.)


네 자손은 땅의 티끌처럼 많아져서 동서남북 사방으로 뻗어나갈 것이다. 땅 위의 모든 백성이 너와 네 자손을 통하여 복을 받을 것이다.


그 눈을 들어 주위를 둘러보라. 네 자식들이 모두 모여 네게로 온다. 그들이 네게로 오고 있다. 나 주가 선언한다. ‘내가 살아있는 한 신부가 패물로 몸을 치장하고 자랑하듯 너는 네 자식들을 자랑하리라.’


눈을 들어 네 둘레를 둘러보라. 모두들 모여 네게로 오고 있다. 네 아들들이 먼 곳에서 오고 있다. 네 딸들이 등에 업혀 오고 있다.


비스가 산꼭대기에 올라가서 동서남북을 두루 둘러보라. 너는 이 요단 강을 건너지 못할 터이니 네 눈으로 그 땅을 살펴보라.


모세가 모압 평원에서 여리고 맞은편에 있는 느보 산 비스가 봉우리로 올라갔다. 주께서는 그곳에서 길르앗에서 단에 이르는 온 땅을 그에게 보여 주셨다.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