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창세기 13:11 - 읽기 쉬운 성경

11 그리하여 롯은 요단 평야 전부를 차지하기로 하고 동쪽으로 떠났다. 이렇게 하여 아브람과 롯 두 사람이 갈라섰다.

Ver Capítulo Copiar

현대인의 성경

11 그래서 롯이 요단강 유역을 택하고 동쪽으로 옮기자 그들은 서로 갈라서게 되었다.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11 그러므로 롯이 요단 온 들을 택하고 동으로 옮기니 그들이 서로 떠난지라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11 롯은 요단의 온 들판을 가지기로 하고, 동쪽으로 떠났다. 이렇게 해서 두 사람은 따로 떨어져서 살게 되었다.

Ver Capítulo Copiar




창세기 13:11
11 Referencias Cruzadas  

롯이 멀리 바라보니 요단 평야가 눈에 들어왔다. 그가 보니 온 평야가 소알에 이르기까지 물이 넉넉한 것이 마치 주의 동산과도 같고 이집트 땅과도 같았다.(이 때는 주께서 소돔과 고모라를 무너뜨리시기 전이었다.)


아브람은 가나안 땅에 살고 롯은 요단 평야에 있는 여러 성읍을 돌아다니며 살다가 소돔 가까이에 이르러 그곳에 천막을 쳤다.


롯이 떠나간 뒤에 주께서 아브람에게 말씀하셨다. “눈을 들어 네가 있는 곳에서 동서남북 사방을 둘러보라.


온 땅이 네 앞에 있지 않으냐? 우리 서로 떨어져 살도록 하자. 네가 왼쪽으로 가면 나는 오른쪽으로 가겠고 네가 오른쪽으로 가면 나는 왼쪽으로 가겠다.”


두 사람이 그들을 끌고 성 밖으로 나오자마자 두 사람 가운데 하나가 말하였다. “이제 살려거든 빨리 도망치십시오. 절대로 뒤돌아보지 마십시오. 그리고 들판 어디에서도 멈추지 마십시오. 산으로 도망치십시오. 그렇게 하지 않으면 그대들도 휩쓸려 갈 것입니다.”


나는 당신을 두려워하는 모든 사람과 당신의 규정들을 지키는 모든 사람의 친구입니다.


또 이 땅의 신들에 대하여 말합니다. “그들은 참으로 신통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이 나를 행복하게 해 줍니다.”


네 친구나 아버지의 친구를 저버리지 말아라. 어려움을 당할 때 네 친척집을 찾아다니지 말아라. 가까운 이웃이 멀리 사는 친척보다 낫다.


동쪽 경계선은 하우란과 다마스쿠스 사이에서 시작하여, 길르앗과 이스라엘 땅 사이로 흐르는 요단 강을 따라, 멀리 사해의 다말에까지 이어진다. 이것이 동쪽 경계선이다.


어떤 사람들은 함께 모이는 일을 게을리 하는데, 우리는 그렇게 하지 말고 서로를 격려하여 자주 모입시다. 더구나 그날이 가까이 오는 것을 볼수록 더욱 힘써 모입시다.


모든 사람을 존경하십시오. 그리스도를 믿는 형제와 자매들을 사랑하십시오.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왕을 높이 받드십시오.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