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창세기 1:27 - 읽기 쉬운 성경

27 그리하여 하나님께서 자신의 모습을 본따 사람을 창조하셨다. 그분께서는 하나님의 모습을 본따 그들을 창조하셨다. 그들을 남자와 여자로 창조하셨다.

Ver Capítulo Copiar

현대인의 성경

27 자기 모습을 닮은 사람, 곧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셨다.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27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27 하나님이 당신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셨으니,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셨다. 하나님이 그들을 남자와 여자로 창조하셨다.

Ver Capítulo Copiar




창세기 1:27
20 Referencias Cruzadas  

주 하나님께서 말씀하셨다. “사람이 혼자 있는 것이 좋지 않구나. 그를 도와 줄 알맞은 짝을 만들어 주어야겠다.”


주 하나님께서 땅의 흙으로 사람을 빚으셨다. 그리고 그의 코에 생명의 숨을 불어 넣으시니 그 사람이 생명체가 되었다.


누구든지 사람의 피를 흘리면 그 또한 다른 사람의 손에 죽임을 당할 것이다. 나 하나님이 내 모습대로 사람을 지었기 때문이다.


두려울 정도로 나를 훌륭하게 지으셨으니 내가 당신께 감사를 드립니다. 당신께서 하신 일이 얼마나 놀라운지 내가 너무도 잘 알고 있습니다.


오직 내가 깨달은 것은 이것이다. 하나님은 사람을 바르게 살게 만드셨는데 남자나 여자나 모두 하나같이 제각기 이런 저런 일을 쫓아 곁길로 가더라.


내 백성으로 알려진 자들을 모두 데려 오라. 내가 내 영광을 드러내 보이려고 그들을 창조했다. 내가 그들을 만들었고 지었다.”


너희는 결혼하여 아들딸을 낳아라. 너희의 아들들은 장가보내고 딸들은 시집보내어 그들도 아들딸을 낳게 하여라. 그곳에서 너희의 수를 크게 불리고 줄어들지 않게 하여라.


하나님께서 둘을 하나가 되게 하시고 그들 안에 영을 넣어주시지 않았느냐? 그렇다면 그렇게 합쳐진 하나에게 바라는 것은 무엇이겠느냐? 그것은 바로 하나님을 섬기는 자손이다. 그러므로 너희는 너희의 영을 잘 지키고 젊어서 결혼한 부인을 배반하지 말아야 한다.


예수께서 말씀하셨다. “너희는 틀림없이 성경에서 하나님께서 세상을 만드실 때에 ‘남자와 여자를 만드셨다’는 말씀을 읽어 보았을 것이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이 세상을 만드실 때에, ‘사람을 남자와 여자로 만드셨다.’


우리는 하나님의 작품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선한 일을 하며 살게 하시려고,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우리를 새사람으로 만들어 주셨습니다. 이 일은 하나님께서 우리를 위해 이미 계획해 놓으셨던 것입니다.


새사람을 입으라고 배웠습니다. 이 새사람은 하나님처럼 참으로 의롭고 거룩하게 지음을 받은 사람입니다.


하나님께서 땅 위에 사람을 창조하신 날로부터 너희가 태어나기 오래 전인 옛 세대에게 물어 보라. 이 끝에서 저 끝까지의 하늘에게 물어 보라. 이와 같이 큰 일이 일어난 적이 있었으며 이와 같은 일에 관해 들어본 적이 있느냐?


어느 누구도 하나님을 눈으로 뵐 수 없으나 그리스도는 눈으로 뵐 수 있는 하나님의 형상이시며 모든 창조물보다 뛰어나신 분입니다.


이 소식은 과거의 모든 세기와 모든 세대에게 비밀로 숨겨져 있었으나, 이제는 그분의 성도들에게 밝히 드러낸 바가 되었습니다.


새 사람을 입었기 때문입니다. 이 새 사람은 자기를 만드신 하나님을 닮으려고 끊임없이 새로워집니다. 그리하여 하나님을 완전히 알게 됩니다.


그들의 아버지나 오라버니들이 우리에게 시비를 걸어오면 우리가 그들에게 이렇게 말하겠다. ‘우리가 전쟁에서 베냐민 남자 모두에게 아내를 구해 주지 못하였으니 우리를 보아 베냐민 사람들을 도와주시오. 그리고 여러분이 그들에게 딸들을 내 준 것이 아니니, 여러분이 맹세를 깨뜨린 것도 아닙니다.’”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