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욥기 4:11 - 읽기 쉬운 성경

11 힘센 수사자도 먹이가 없으면 죽고 어미 사자의 새끼들은 뿔뿔이 흩어지네.

Ver Capítulo Copiar

현대인의 성경

11 그들은 힘없는 늙은 사자처럼 굶어서 죽고 그들의 자녀들은 흩어질 것이다.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11 늙은 사자는 움킨 것이 없어 죽고 암사자의 새끼는 흩어지느니라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11 사자도, 늙어서 먹이를 잡지 못하면, 어미를 따르던 새끼 사자들이 뿔뿔이 흩어진다.

Ver Capítulo Copiar




욥기 4:11
17 Referencias Cruzadas  

오 유다야, 너는 사자 새끼 내 아들아, 너는 짐승을 덮쳐 뜯어 먹고 자란다. 그는 배를 깔고 누운 사자와 같으니 누가 감히 그를 깨우랴.


그런데 갑자기 사막에서 사나운 바람이 몰아쳐와서 그 집의 네 귀퉁이를 쳤습니다. 집이 무너지면서 젊은이들이 모두 깔려 죽고 말았습니다. 저만 겨우 도망쳐서 주인님께 알려 드리러 왔습니다.”


그의 자녀들은 가난한 사람들에게 용서를 구해야 할 것이며 그가 가난한 사람들에게서 빼앗아 가졌던 재물을 곱으로 갚아 주어야 할 것이네.


악한 자들의 날카로운 이빨을 부서뜨리고 그들의 먹이가 될 뻔한 사람들을 빼내 주었네.


네가 암사자들에게 먹이를 잡아다 줄 수 있느냐? 네가 새끼 사자들의 배를 채워줄 수 있느냐?


그러나 가난한 사람은 악한 자들의 칼날 같은 아가리와 강한 자들의 손아귀에서 구해내시네.


그런 자의 자녀들은 결코 안전하지 못하지. 그들이 재판정에서 짓밟혀도 그들을 구해 줄 이 아무도 없네.


사자들도 힘이 줄고 굶주릴 수 있겠으나 주님을 찾는 사람들은 좋은 것이 조금도 모자라지 않을 것이다.


나의 자녀들아 와서 내 말을 들어라. 주님을 두려워하는 길을 가르쳐 주마.


그렇지 않으면 그들이 사자처럼 나를 찢어발기어도 나를 구해 줄 자 하나 없습니다.


사자가 자기 굴에서 일어났다. 뭇 민족들을 멸망시키는 자가 길을 나섰다. 그가 네 땅을 폐허로 만들려고 저 있던 곳을 떠났다. 이제 네 모든 성읍이 폐허가 되어 사람이 살지 않게 되리라.


나 주가 사자처럼 소리치면 그들이 나를 따르리라 내가 소리치면 나의 자녀들이 서쪽에서 떨며 올 것이다.


그 백성이 암사자같이 일어난다. 그들은 제가 사냥한 먹이를 다 먹을 때까지 제가 잡은 짐승들의 피를 다 마실 때까지 결코 눕지 않는 수사자처럼 우뚝 설 것이다.”


그분께서 사자처럼 암사자처럼 웅크리고 누우셨으니 누가 감히 그분을 깨우겠느냐? 너에게 복을 비는 사람마다 복을 받고 너에게 저주를 비는 자마다 저주를 받기 바란다.”


주께서 내 곁에 서서 내게 힘을 주셨다. 그것은, 나를 통해서 기쁜 소식이 완전하게 선포되게 하고, 모든 이방 사람이 그 말씀을 듣게 하시려는 것이었다. 그리고 주께서 나를 사자의 입에서 구해 주셨다.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