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욥기 16:15 - 읽기 쉬운 성경

15 나는 너무도 슬퍼서 맨살 위에 거친 마포 옷을 걸치고 싸움에 진 짐승처럼 나의 위세를 먼지 속에 박아버렸다.

Ver Capítulo Copiar

현대인의 성경

15 내가 이렇게 삼베 옷을 입고 티끌 가운데 앉아 슬퍼하는 신세가 되고 말았다.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15 내가 굵은 베를 꿰어매어 내 피부에 덮고 내 뿔을 티끌에 더럽혔구나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15 내가 맨살에 베옷을 걸치고 통곡한다. 내 위세를 먼지 속에 묻고, 여기 이렇게 시궁창에 앉아 있다.

Ver Capítulo Copiar




욥기 16:15
12 Referencias Cruzadas  

야곱은 옷을 찢고, 거친 베옷을 입고, 아들의 죽음을 여러 날 동안 슬퍼하였다.


아합은 이 말을 듣고 자기 옷을 찢으며 거친 마포를 두르고 금식하였다. 그는 마포를 두른 채 잠을 자며 슬픈 표정으로 힘없이 걸어 다녔다.


그분은 나에게서 영광을 거두어 가시고 내 머리에서 면류관도 벗겨 가셨다네.


그분께서 나를 진흙 속에 내던지시니 나는 먼지보다 나을 게 없고 한 줌의 재보다 나을 게 없네.


내가 거친 마포 옷을 입으니 사람들이 나를 놀려댑니다.


혹 그런 일이 있다면 내 원수가 나를 쫓아와 나를 사로잡게 하십시오. 그로 하여금 내 목숨을 땅바닥에 짓뭉개고 나를 먼지 속에 잠들게 하십시오. 셀라


하나님이 말씀하신다. “악한 자들의 뿔은 내가 모조리 꺾어 버리겠으나 의로운 사람들의 뿔은 높이 들어 올릴 것이다.”


하늘을 향해 네 뿔을 쳐들지 말아라. 고개를 뻣뻣하게 세우고 거만하게 말하지 말아라.’”


그 날이 닥치면 만군의 주께서는 너희에게 통곡하며 슬피 울라고 하셨다. 머리카락을 밀고 거친 베옷을 입으라고 하셨다.


아직도 희망이 있을지 모르니 흙먼지 속에 얼굴을 묻고 있어야 한다.


한나가 이렇게 기도로 아뢰었다. “나의 마음이 주님으로 인하여 기뻐하며 주님 안에서 내가 힘을 얻습니다. 나의 입술이 원수들을 비웃는 것은 내가 당신의 구원으로 기뻐하기 때문입니다.


주께 반기를 드는 자들은 산산이 부서질 것이다. 지극히 높으신 분께서 하늘에서 그들에게 천둥처럼 호령하시고 땅 끝까지 심판하실 것이다. 주께서는 당신이 뽑으신 왕에게 힘을 주시며 당신이 기름 부으신 이에게 승리를 안겨주실 것이다.”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