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욥기 10:2 - 읽기 쉬운 성경

2 나 하나님께 이렇게 말씀 드립니다. 나를 죄인처럼 다루지 마십시오. 나에게 말씀해 주십시오. 내가 무엇을 잘못했나요?

Ver Capítulo Copiar

현대인의 성경

2 내가 하나님께 말하리라. ‘하나님이시여, 나를 죄인으로 단정하지 마시고 무엇 때문에 나를 죄인 취급하시는지 말씀해 주소서.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2 내가 하나님께 아뢰오리니 나를 정죄하지 마옵시고 무슨 연고로 나로 더불어 쟁변하시는지 나로 알게 하옵소서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2 내가 하나님께 아뢰겠다. 나를 죄인 취급하지 마십시오. 무슨 일로 나 같은 자와 다투시는지 알려 주십시오.

Ver Capítulo Copiar




욥기 10:2
20 Referencias Cruzadas  

내가 얼마나 많은 죄를 지었습니까? 어떤 잘못을 저질렀습니까? 내가 지은 죄들과 잘못한 것들을 알려주십시오.


내가 지금 하는 불평이 사람에게 하는 것으로 보이는가? 내가 이렇게 몸 둘 바 모르고 초조해 하는 데에는 그럴만한 까닭이 있지 않겠나?


어찌하여 어르신은 하나님께서 사람의 말에 답하지 않으신다며 하나님을 원망하십니까?


“전능하신 하나님에게 따지는 자야 네가 나의 잘못을 고쳐 주기라도 하겠다는 것이냐? 하나님을 비난하는 자야 우선, 나에게 대답해 보라.”


사람을 살펴보시는 주님 내가 죄를 짓는다고 주께 무슨 손해라도 끼칩니까? 어찌하여 나를 주의 과녁으로 삼으십니까? 어찌하여 나를 주의 짐으로 생각하십니까?


주께서 나를 정죄 하신다면 내가 무엇 때문에 쓸데없는 수고를 할 것입니까?


사람이 하나님과 옳고 그름을 따져 볼 생각이 있다 하여도 하나님의 천 마디 물음에 한 마디 대답도 하지 못할 것이네.


나의 주 하나님 당신의 이름을 위하여 나를 도우소서. 당신의 그 크신 사랑으로 나를 구해 주소서.


당신의 종을 심판하지 마소서. 살아있는 어느 누구도 당신 앞에서는 의롭지 못합니다.


내가 젊은 시절에 지은 죄와 반항했던 일들을 기억하지 마소서. 오, 주님 당신은 선하시니 사랑으로 나를 기억하여 주소서!


오, 주님 내가 부르짖을 때에 내 목소리를 들어 주시고 나를 불쌍히 여겨 내게 응답하여 주소서.


그러므로 이제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사람들은 정죄를 받지 않습니다.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