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열왕기하 12:1 - 읽기 쉬운 성경

1 이스라엘 왕 예후 제 칠년에 요아스가 예루살렘에서 왕의 자리에 올라 사십 년 동안 다스렸다. 그의 어머니는 브엘세바 사람 시비아였다.

Ver Capítulo Copiar

현대인의 성경

1 이스라엘의 예후왕 7년에 요아스가 유다 왕이 되어 예루살렘에서 40년 을 통치하였다. 그리고 그의 어머니는 브엘세바 사람 시비아였다.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1 예후의 칠년에 요아스가 위에 올라 예루살렘에서 사십년을 치리하니라 그 모친의 이름은 시비아라 브엘세바 사람이더라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1 예후 제 칠년에 요아스가 왕이 되어, 마흔 해 동안을 예루살렘에서 다스렸다. 그의 어머니 시비아는 브엘세바 사람이었다.

Ver Capítulo Copiar




열왕기하 12:1
9 Referencias Cruzadas  

다음날 아침 일찍 아브라함은 먹을 것 얼마와 물 한 가죽부대를 하갈에게 주었다. 그는 먹을 것과 가죽부대를 그 여자의 어깨에 얹어 주고 아들과 함께 그곳을 떠나게 하였다. 하갈은 길을 나서서 브엘세바 사막을 헤매고 다녔다.


요아스 가 왕위에 올랐을 때 그의 나이는 일곱 살이었다.


요아스는 제사장 여호야다의 가르침을 받는 동안 내내 주께서 보시기에 옳은 일을 하였다.


유다 왕 아하시야의 아들 요아스 왕 제이십삼년에 예후의 아들 여호아하스가 이스라엘을 다스리는 왕이 되었다. 그는 사마리아에서 십칠 년 동안 다스렸다.


유다의 요아스 왕 제삼십칠년에 여호아하스의 아들 여호아스가 이스라엘의 왕이 되었다. 그는 사마리아에서 십육 년 동안 다스렸다.


유다 왕 아하시야가 이 광경을 보고 벳하간으로 가는 길로 도망쳤다. 그러나 예후가 그를 뒤쫓으며 “저 자도 죽여라.” 하고 소리쳤다. 아하시야는 전차를 타고 이블르암 가까이에 있는 구르 고갯길을 오르다가 예후의 부하들에게 부상을 당하였다. 그러나 그는 므깃도로 도망하여 그곳에서 죽었다.


그 아들은 여호람, 그 아들은 아하시야, 그 아들은 요아스,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