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열왕기상 3:1 - 읽기 쉬운 성경

1 솔로몬은 이집트 왕 파라오와 평화조약을 맺고 그의 딸과 결혼하였다. 그는 그의 왕궁과 주의 성전과 예루살렘 성벽 건축을 다 마칠 때까지 그 아내를 다윗 성에 머물게 하였다.

Ver Capítulo Copiar

현대인의 성경

1 솔로몬은 이집트 왕 바로와 우호 조약을 맺고 그의 딸과 결혼하여 아내를 예 루살렘으로 데리고 왔다. 그는 그의 궁전과 성전을 짓고 예루살렘 주변의 성벽을 다 쌓을 때까지 그녀를 다윗성에서 살게 하였다.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1 솔로몬이 애굽 왕 바로로 더불어 인연을 맺어 그 딸을 취하고 데려다가 다윗성에 두고 자기의 궁과 여호와의 전과 예루살렘 주위의 성이 필역되기를 기다리니라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1 솔로몬은, 이집트 왕 바로와 혼인 관계를 맺고, 바로의 딸을 아내로 맞았다. 그리고 그는 자신의 집과 주님의 성전과 예루살렘 성벽의 건축을 모두 끝낼 때까지, 그 아내를 다윗 성에 있게 하였다.

Ver Capítulo Copiar




열왕기상 3:1
17 Referencias Cruzadas  

그러나 다윗은 시온 요새를 점령하였으며 그것이 지금의 다윗 성이다.)


그러나 솔로몬 왕은 많은 외국 여자들을 사랑하였다. 그는 파라오의 딸 말고도 모압과 암몬, 에돔과 시돈, 헷 여자들을 사랑하였다.


다윗이 죽어 조상들과 함께 다윗 성에 묻혔다.


이스라엘 백성이 이집트 땅에서 나온 지 사백팔십 년, 솔로몬이 이스라엘을 다스린 지 사 년째 되는 해 둘째 달, 곧 시브월에 솔로몬이 주의 성전을 짓기 시작하였다.


그러나 솔로몬 왕이 자기의 왕궁을 짓는 데는 열세 해가 걸렸다.


솔로몬은 ‘정의의 방’ 뒤쪽으로 뚝 떨어진 곳에 자기가 살 궁을 비슷한 모양으로 지었다. 솔로몬은 또 그와 결혼한 파라오의 딸을 위해서도 같은 모양의 궁을 지어 주었다.


솔로몬이 주의 성전과 왕궁을 짓는 일과 마음에 두었던 일을 모두 마쳤다.


솔로몬 왕이 주의 성전과 자신의 왕궁을 짓는 데 스무 해가 걸렸다.


파라오의 딸이 다윗 성에서 올라와 솔로몬이 지어 준 자기의 궁으로 옮긴 뒤에 솔로몬은 밀로를 지었다.


다윗은 그 요새를 점령하고 거기서 살았다. 그리하여 그곳을 ‘다윗 성’이라고 부르게 되었다.


여호사밧은 재물을 많이 모으고 큰 영화를 누렸다. 그는 아합 가문과 혼인을 통해 동맹을 맺었다.


솔로몬은 파라오의 딸이 살 궁을 따로 짓고 그 여자를 ‘다윗 성’에서 데려다가 그 궁에서 살게 하였다. 그는 “내 아내가 이스라엘 왕 다윗의 궁에 살아서는 안 된다. 주의 궤를 모셨던 곳은 모두 거룩하기 때문이다.”라고 말하였다.


그러나 그들은 우리에게 이렇게 대답하였습니다. “우리는 하늘과 땅의 주인이신 하나님의 종으로서 지금 성전을 다시 짓고 있는 중입니다. 이 성전은 여러 해 전에 이스라엘의 한 위대한 왕이 짓기 시작하여 완공하였던 것입니다.


그런데 우리가 다시 당신의 명령을 어기고 이렇게 역겨운 관습을 따르는 백성과 혼인 관계를 맺어서야 되겠습니까? 주께서 우리에게 노하셔서 한 명도 남기지 않고 멸하지 않으시겠습니까?


에돔 사람과 이집트 사람에게서 태어난 삼 대째 자손은 주의 총회의 일원이 될 수 있다.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