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사사기 4:18 - 읽기 쉬운 성경

18 야엘은 천막 밖으로 나가 시스라를 맞으며 말하였다. “사령관님, 제 천막으로 드십시오. 두려워하실 것 없습니다.” 그래서 시스라가 야엘의 천막으로 들어가니 야엘이 시스라를 이불로 덮어 주었다.

Ver Capítulo Copiar

현대인의 성경

18 그때 야엘은 시스라를 맞으며 “장군님, 안으로 들어오십시오. 두려워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하고 말하였다. 그가 안으로 들어가자 야엘은 그를 이불로 덮어 주었다.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18 야엘이 나가 시스라를 영접하며 그에게 말하되 나의 주여 들어오소서 내게로 들어오시고 두려워하지 마소서 하매 그 장막에 들어가니 야엘이 이불로 덮으니라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18 야엘이 나아가 시스라를 맞으며 “들어오십시오. 높으신 어른! 안으로 들어오십시오. 두려워하실 것 없습니다” 하고 말하였다. 시스라가 그의 장막으로 들어오자, 야엘이 그를 이불로 덮어 주었다.

Ver Capítulo Copiar




사사기 4:18
3 Referencias Cruzadas  

엘리사가 그들에게 말하였다. “당신들은 길을 잘못 들었소. 당신들이 찾는 성읍은 이곳이 아니오. 나를 따라 오시오. 당신들이 찾고 있는 사람에게 데려다 주리다.” 그는 아람군을 사마리아로 데리고 갔다.


그러나 시스라는 걸어서 도망하여 겐 사람 헤벨의 아내인 야엘의 천막으로 갔다. 하솔 왕 야빈과 겐 사람 헤벨의 가문과는 평화협정을 맺은 사이였기 때문이다.


시스라가 야엘에게 말하였다. “목이 마르니 내게 마실 물을 좀 주시오.” 야엘이 우유가 든 가죽 부대를 열어 시스라에게 마시게 하고는 다시 이불을 덮어 주었다.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