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민수기 34:8 - 읽기 쉬운 성경

8 다시 호르 산에서 시작하여 르보하맛으로 이어지다가 스닷까지 연장된다.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8 호르산에서 그어 하맛 어귀에 이르러 스닷에 미치고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8 또 호르 산에서부터는 하맛 어귀로 경계선을 그어 스닷 끝까지 이르면,

Ver Capítulo Copiar




민수기 34:8
12 Referencias Cruzadas  

하맛 왕 도이가 다윗이 하닷에셀의 모든 군대를 물리쳤다는 소식을 들었다.


그때에 솔로몬과 그와 함께 있는 모든 이스라엘 백성이 이렇게 절기를 지켰다. 북쪽의 하맛 어귀에서 남쪽의 이집트 강에 이르는 넓은 지역에서 모여든 수많은 사람이, 주 우리 하나님 앞에서 이레 동안 절기를 지켰다. 그러고 나서도 다시 이레를 더 지켜 모두 열나흘 동안 절기를 지켰다.


그는 르보하맛에서 사해에 이르는 이스라엘의 영토를 다시 찾았다. 이것은 이스라엘의 주 하나님께서 당신의 종 요나에게 말씀하신 대로 이루어진 것이다. 예언자 요나는 가드헤벨 사람 아밋대의 아들이었다.


아르왓 족, 스말 족, 하맛 족의 조상이다.


다윗은 기럇여아림에 있는 하나님의 궤를 옮겨 오려고, 이집트에 있는 시홀 강에서부터 르보하맛에 이르기까지 온 이스라엘을 불러 모았다.


갈로는 갈그미스처럼 망하지 않았느냐? 하맛도 아르밧처럼 망하지 않았느냐? 사마리아도 다마스쿠스처럼 망하지 않았느냐?


바빌로니아 군대는 그들을 뒤쫓아 여리고 평원에서 시드기야를 붙잡았다. 그들은 시드기야를 하맛 땅의 립나에 있는 바빌로니아 왕 느부갓네살에게로 끌고 갔다. 그러자 느부갓네살은 시드기야에게 판결을 내렸다.


만군의 하나님 주께서 선포하신다. “이스라엘 집안아 내가 한 민족을 일으켜서 너희를 치리라. 그들이 하맛 어귀에서 아라바 개울에 이르기까지 너희를 짓누를 것이다.”


그리하여 그들이 올라가서 신 광야에서부터 하맛 어귀에 있는 르홉에 이르기까지 그 땅을 샅샅이 살폈다.


경계선은 계속 이어져 시브론을 거쳐 하살에난에서 끝난다. 이것이 너희의 북쪽 경계선이다.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