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민수기 30:3 - 읽기 쉬운 성경

3 여자가 아직 어린 나이에 자기 아버지의 집에 살면서 주께 어떤 것을 드리겠다고 특별한 약속을 하거나, 어떤 일을 하지 않겠다고 약속할 수 있다.

Ver Capítulo Copiar

현대인의 성경

3 “만일 시집가지 않은 어떤 여자가 여호와께 무엇을 하겠다고 서약하거나 어떤 일을 하지 않겠다고 맹세할 때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3 또 여자가 만일 어려서 그 아비 집에 있을 때에 여호와께 서원한 일이나 스스로 제어하려 한 일이 있다 하자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3 여자가 아직 어린 나이에, 아버지의 집에 있으면서 나 주에게 서원하였거나 스스로를 자제하기로 서약하였을 경우에는,

Ver Capítulo Copiar




민수기 30:3
10 Referencias Cruzadas  

느브갓네살은 전에 강제로 시드기야가 하나님의 이름으로 충성을 맹세하게 한 일이 있었다. 그러나 그는 바빌론 왕에게 반기를 들었다. 그는 목이 뻣뻣해지고 마음이 굳어져서 주 이스라엘의 하나님께 돌아오려 하지 않았다.


하나님께 감사제물을 바쳐라. 가장 높으신 하나님께 서원한 것을 바쳐라.


“이스라엘 자손에게 전하여라. 너는 그들에게 이렇게 일러라. ‘누구든지 주께 사람을 드리기로 특별히 맹세하고 그 사람의 값에 해당하는 돈을 바치려는 사람은 이렇게 하여라.


남자가 주께 어떤 것을 드리겠다고 특별한 약속을 하거나 어떤 일을 하지 않겠다고 약속하면, 그는 자기가 한 말을 깨뜨리지 말아야 한다. 그는 자기가 하겠다고 말한 것을 다 지켜야 한다.


그 경우에 그 여자의 아버지가 자기 딸이 서원하거나 맹세하는 것을 듣고도 딸에게 아무 말 하지 않으면, 그 여자는 자기의 모든 서원과 맹세를 지켜야 한다.


“이스라엘 자손에게 말하여라. ‘남자나 여자가 특별한 서원, 곧 나실 사람으로서 자신을 주께 바치겠다고 서원하고 싶을 경우가 있을 것이다.


여자들은 교회 안에서 조용히 있어야 합니다. 여자에게는 말할 권리가 없습니다. 모세의 율법이 가르치는 대로 여자들은 복종하십시오.


그러나 이스라엘 백성은 그들을 공격하지 않았다. 이스라엘의 지도자들이 하나님의 이름으로 그곳 사람들에게 맹세하였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스라엘 온 회중이 지도자들에게 투덜거렸다.


입다는 딸을 보는 순간 자신의 옷을 찢으며 울부짖었다. “오, 내 딸아. 너는 나를 비참하고 불행하게 만드는 구나! 나는 주께 한 가지 서원을 하였는데 이제 와서 그 서원을 깰 수는 없다.”


그리고 이렇게 맹세하였다. “전능하신 주님, 당신의 종의 비참한 처지를 굽어보시고 저를 기억하여 주십시오. 당신의 종을 잊지 마시고 아들을 하나 주십시오. 그렇게만 해 주시면 제가 그 아이를 주께 바치겠습니다. 그는 죽는 날까지 나실 사람으로 살며 포도주나 맥주를 마시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머리카락을 자르지도 않을 것입니다.”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