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민수기 24:15 - 읽기 쉬운 성경

15 그러고 나서 발람이 자기가 받은 말씀을 이렇게 전하였다. “브올의 아들 발람이 받은 말씀이다. 두 눈이 뜨여 밝히 보는 사람이 받은 말씀이다.

Ver Capítulo Copiar

현대인의 성경

15 그러고서 그는 이렇게 예언하였다. “브올의 아들 발람이 말하며 눈이 열린 자가 말하노라.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15 노래를 지어 가로되 브올의 아들 발람이 말하며 눈을 감았던 자가 말하며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15 발람이 예언을 선포하였다. “브올의 아들 발람의 말이다. 눈을 뜬 사람의 말이다.

Ver Capítulo Copiar




민수기 24:15
6 Referencias Cruzadas  

욥은 하던 말을 계속하였다.


그러자 발람이 이렇게 말하였다. “발락이여, 일어나 들으라. 십볼의 아들이여, 내 말을 들으라.


그러자 발람이 이렇게 말하였다. “발락이 나를 아람에서 데려왔다. 모압의 왕이 나를 동쪽 산골에서 데려왔다. 발락이 내게 말하기를 ‘오셔서 나를 위해 야곱에게 저주를 빌어 주십시오. 오셔서 이스라엘에게 악담을 퍼부어 주십시오.’ 하였다.


하나님의 말씀에 귀를 기울이는 사람 곧 가장 높으신 분께서 주신 지식을 가진 사람 전능하신 분께서 보여 주시는 환상을 보고 그 앞에 얼굴을 땅에 대고 엎드린 사람 두 눈이 열린 사람이 받은 말씀이다.


그렇게 해서 하나님께서 예언자를 통하여 말씀하신 것이 이루어지게 되었다. “나는 비유를 들어 가르치리라. 나는 세상이 생겨날 때부터 감추어져 있던 비밀을 말하리라.”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