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민수기 24:1 - 읽기 쉬운 성경

1 발람은 자기가 이스라엘에게 복을 빌어 준 것이 주를 기쁘게 해 드렸다는 것을 알았다. 그리하여 그는 전처럼 미래를 점칠 징조를 찾아 돌아다니지 않고 광야 쪽으로 얼굴을 돌렸다.

Ver Capítulo Copiar

현대인의 성경

1-2 발람은 자기가 이스라엘 백성에게 축복하는 것이 여호와를 기쁘게 하 는 것인 줄을 알고 이번에는 전과 같이 여호와를 만나러 가지도 않고 곧장 광야 쪽으로 눈길을 돌려 이스라엘 백성이 각 지파별로 진을 치고 있는 것을 바라다보았다.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1 발람이 자기가 이스라엘을 축복하는 것을 여호와께서 선히 여기심을 보고 전과 같이 사술을 쓰지 아니하고 그 낯을 광야로 향하여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1 발람은 자기가 이스라엘에게 복을 빌어 주는 것이 주님의 눈에 좋게 보였다는 것을 알고는, 매번 으레 하던 것처럼 마술을 쓰려 하지 않고, 대신 광야 쪽으로 얼굴만 돌렸다.

Ver Capítulo Copiar




민수기 24:1
13 Referencias Cruzadas  

다음날 아침 발람이 일어나서 발락이 보낸 장로들에게 말하였다. “주께서는 내가 여러분과 같이 가는 것을 허락하지 않으십니다. 그러니 여러분의 나라로 돌아가십시오.”


모압의 장로들과 미디안의 장로들은 복채를 가지고 길을 떠났다. 그들은 발람에게 이르러 발락의 말을 전하였다.


발람이 발락에게 말하였다. “내가 저 쪽으로 가서 주님을 만나고 올 동안 임금님께서는 제물 곁에 서 계십시오.”


나는 그들에게 복을 빌라는 명령을 받았다. 그분께서 복을 베푸셨으니 내 어찌 그것을 저주로 바꿀 수 있겠느냐?


야곱에 맞설 마술도 없고 이스라엘에 맞설 점도 없다. 이제 야곱과 이스라엘을 두고는 ‘하나님께서 하신 일을 보라.’라고 말할 뿐이다.


발락은 발람을 데리고 광야가 내려다보이는 브올 산꼭대기로 올라갔다.


그러고 나서 발람이 발락에게 말하였다. “내가 어딜 좀 갔다 올 터이니 임금님께서는 제물 곁에 서 계십시오. 어쩌면 주께서 오셔서 저를 만나 주실지 모르겠습니다. 주께서 저에게 보여 주시는 대로 임금님께 다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러고 나서 그는 아무것도 자라지 않는 언덕 꼭대기로 올라갔다.


발락이 발람이 청한 대로 준비하여 각 제단 위에서 황소 한 마리와 숫양 한 마리씩을 제물로 드렸다.


이 여자들이 바로 발람이 시키는 대로 브올에서 이스라엘 백성을 꾀어 주께 죄를 짓게 한 여자들이다. 그리하여 주의 백성 가운데 염병이 퍼졌었다.


그러나 네게 나무랄 것이 두어 가지 있다. 너희 가운데에는 발람의 가르침을 따르는 자들이 있다. 발람은 발락에게, 이스라엘 사람들을 꾀어서 우상에게 바친 음식을 먹게 하고 음란한 짓을 하게 하여 죄를 짓게 하라고 가르친 자이다.


나는 분명히 안다. 너는 틀림없이 왕이 될 것이고 이스라엘 왕국이 네 손에서 굳게 설 것이다.


그리하여 사울은 이스라엘에서 뽑은 삼천 명의 군사를 거느리고 다윗을 찾아 십 광야로 내려갔다.


그러자 사울이 다윗에게 말하였다. “내 아들 다윗아, 하나님께서 네게 복 주시기를 바란다. 네가 반드시 큰일을 하고 틀림없이 성공할 것이다.” 그리하여 다윗은 자기 길을 가고 사울은 왕궁으로 돌아갔다.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