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민수기 2:34 - 읽기 쉬운 성경

34 이스라엘 백성은 모든 것을 주께서 모세에게 명령하신 대로 하였다. 그들은 이렇게 각기 자기들이 속한 사단별로 진을 치고 집안별, 가족별로 출발하였다.

Ver Capítulo Copiar

현대인의 성경

34 이스라엘 백성은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명령하신 대로 각 지파별로 기를 앞세우고 진을 치기도 하고 행군하기도 하였다.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34 이스라엘 자손이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명하신대로 다 준행하여 각기 가족과 종족을 따르며 그 기를 따라 진 치기도 하며 진행하기도 하였더라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34 이처럼 이스라엘 자손은, 주님께서 모세에게 명하신 대로 다 하였다. 그리하여 그들은 각기 가문별, 가족별로, 자기들의 깃발 아래에, 진도 치고 행군도 하였다.

Ver Capítulo Copiar




민수기 2:34
15 Referencias Cruzadas  

내가 당신의 모든 계명들을 깊이 새기면 결코 부끄러움을 당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스라엘 백성이 주께서 모세에게 명령하신 그대로 모든 것을 만들었다.


이것은 주께서 모세에게 명령하신 대로 한 것이다. 이렇게 모세는 시내 광야에서 그들의 수를 세었다.


이스라엘 자손은 각기 부대별로 장막을 치되 각 부대는 그들이 속한 사단의 진 안에 장막을 쳐야 한다.


이스라엘 백성은 이 모든 것을 주께서 모세에게 명하신 대로 하였다.


이스라엘 자손은 시내 광야를 떠나 구름이 바란 광야에 가서 멈출 때까지 여기저기로 옮겨 다녔다.


이것이 이스라엘 부대들이 길을 떠날 때의 순서였다.


“이스라엘 백성은 만남의 장막 둘레에 진을 치되 장막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쳐야 한다. 그들은 각기 그들이 속한 사단의 진 안, 각 가문의 깃발 아래 진을 쳐야 한다.


그러나 주께서 모세에게 명령하신 대로 레위 자손은 다른 이스라엘 사람과 함께 세지 않았다.


야곱에게서는 어떤 불운도 보이지 않으며 이스라엘에게서는 어떤 불행도 찾아볼 수 없다. 주 그들의 하나님께서 그들과 함께 하시며 그분을 왕으로 떠받드는 소리가 그들 가운데서 들려온다.


발람이 멀리 내려다보니 이스라엘 백성이 각 가문별로 진을 치고 있는 것이 보였다. 그때에 하나님의 영이 발람을 사로잡자


주께서 시내 산에서 모세에게 말씀하시던 때에 아론과 모세의 계보는 다음과 같다.


사가랴와 엘리사벳 두 사람은 하나님 보시기에 선한 사람들이었다. 그들은 주의 명령과 규율을 흠 잡을 데 없이 잘 지켰다.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