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민수기 18:23 - 읽기 쉬운 성경

23 레위 사람만이 만남의 장막에 딸린 일을 하여야 한다. 따라서 성막을 범한 죄에 대한 벌도 그들이 받는다. 이것은 대대로 언제나 지켜야 할 규례이다. 레위 사람은 이스라엘 백성 가운데서 아무런 유산도 받지 못할 것이다.

Ver Capítulo Copiar

현대인의 성경

23 오직 레위인들만 성막에서 일할 것이며 성막 일을 잘못했을 때는 그들이 책임을 져야 한다. 이것은 너희가 대대로 지켜야 할 규정이다. 레위인은 이스라엘 자손 중에서 물려받을 유산이 없다.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23 오직 레위인은 회막에서 봉사하며 자기들의 죄를 담당할 것이요 이스라엘 자손 중에는 기업이 없을 것이니 이는 너희의 대대에 영원한 율례라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23 회막 일은 레위 사람들이 한다. 이것을 어긴 죄값은 레위 사람이 진다. 이것은 오고오는 세대에 언제나 지켜야 할 율례이다. 그들은 이스라엘 자손 사이에서 아무런 유산이 없다.

Ver Capítulo Copiar




민수기 18:23
10 Referencias Cruzadas  

아론과 그의 아들들에게 등잔불을 돌보는 일을 맡겨라. 그들은 만남의 장막에서 계약판 앞에 쳐진 휘장 밖에 이 등잔불을 켜 두고 저녁부터 아침까지 그 등잔불이 주 앞에서 꺼지지 않고 타도록 돌보아야 한다. 이것이 이스라엘 자손이 대대로 지켜야 할 규정이다.”


레위 사람들 가운데에는 이스라엘이 우상을 좇아 잘못된 길을 헤맬 때, 그들과 어울려 나를 버리고 멀리 떠난 사람들이 있었다. 그런 레위 사람들은 자기들이 저지른 죄 때문에 벌을 받아야 한다.


주께서 아론에게 말씀하셨다. “성소를 범한 죄에 대해서는 너와 너의 아들들과 너의 갈래가 함께 책임을 진다. 그러나 제사장 직분을 범한 죄에 대해서는 너와 너의 아들들만이 책임을 진다.


주께서 아론에게 말씀하셨다. “그들의 땅에서 네가 유산으로 물려받을 몫은 없다. 그들 사이에서 네가 받을 것은 아무것도 없다. 이스라엘 자손 가운데서 네가 받을 몫, 곧 네가 차지할 유산은 나다.


이것은 그들이 영원히 지켜야 할 규례이다. 정결하게 하는 물을 뿌리는 사람도 입은 옷을 빨아야 한다. 그리고 정결하게 하는 물에 몸이 닿은 사람도 저녁때까지 부정하다.


태어난 지 한 달이 넘는 남자로 등록된 레위 남자는 이만 삼천 명이었다. 그들은 다른 이스라엘 자손과 함께 등록되지 않았다. 이스라엘 자손 가운데서 그들만은 땅을 유산으로 물려받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들은 아론과 이스라엘 온 회중을 위하여 만남의 장막 앞에서 보초 서는 일과 장막과 관련된 몸으로 해야 하는 모든 일을 할 것이다.


위에서 말한 것들은 너희가 어디에 가서 살든지 대대로 지켜야 할 법적 규정이다.


그러므로 레위 가문은 그들 몫의 땅이 없다. 주 너희 하나님께서 레위 가문에게 약속하셨듯이, 주님이 그들의 유산이다.)


모세는 레위 가문에게는 땅을 주지 않았다. 주 이스라엘의 하나님께 바치는 예물이 그들의 유산이었기 때문이다. 이것은 주께서 레위 가문에게 약속하신 것이다.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