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민수기 17:12 - 읽기 쉬운 성경

12 그러나 이스라엘 자손이 이번에는 모세에게 이렇게 말하였다. “우리는 이제 다 죽게 되었소. 우리는 망했소. 우리는 다 망했소.

Ver Capítulo Copiar

현대인의 성경

12 그러나 이스라엘 백성들은 한탄하며 모세에게 이렇게 말하였다. “우리가 죽게 되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다 망하게 되었습니다.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12 이스라엘 자손이 모세에게 말하여 가로되 보소서 우리는 죽게 되었나이다 망하게 되었나이다 다 망하게 되었나이다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12 이스라엘 자손이 모세에게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 “우리는 죽게 되었습니다. 망하게 되었습니다. 다 망하게 되었습니다.

Ver Capítulo Copiar




민수기 17:12
8 Referencias Cruzadas  

당신께서 화를 내시면 우리는 스러지고 당신께서 진노하시면 우리는 두려워 꼼짝 못합니다.


사람은 미련해서 자기 삶을 망쳐놓고도 마음으로는 주께 화를 낸다.


내가 언제나 너희의 잘못을 나무라기만 하겠느냐? 내가 언제나 노여워하기만 하겠느냐? 그랬다가는 나 때문에 사람들의 용기가 꺾이고 내가 창조한 사람들의 숨마저 끊길라.


나는 겁이 나서 이렇게 말했다. “아, 큰일 났구나. 나는 하나님께 말씀을 드릴 수 있을 만큼 깨끗하지도 않고, 하나님께 말씀드릴 수 있을 만큼 깨끗한 사람들 가운데에서 살고 있지도 않다. 그런데도 내 눈으로 왕이신 전능하신 주님을 뵙다니! 나는 이제 죽겠구나!”


모세는 주께서 그에게 명하시는 대로 하였다.


나는 그와 그의 자손에게 언제까지나 제사장직을 맡기겠다는 계약을 맺는다. 그가 하나님을 위해 강한 열정을 보임으로써 이스라엘의 죄를 속해 주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때에 고라 집안의 자손은 죽지 않았다.


아마도 여러분은 하나님께서 여러분을 자녀로 여기시고 하신 다음과 같은 격려의 말씀을 잊은 것 같습니다. “내 아들아 주님이 주시는 훈련을 가볍게 생각하지 말고 주님이 꾸짖으신다고 실망하지 말아라.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