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민수기 12:7 - 읽기 쉬운 성경

7 그러나 내 종 모세에게는 그렇게 하지 않는다. 나는 그에게 나의 온 집안을 맡겼다.

Ver Capítulo Copiar

현대인의 성경

7 내 종 모세에게는 그렇게 하지 않는다. 그는 내 집에 충성스러운 종이므로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7 내 종 모세와는 그렇지 아니하니 그는 나의 온 집에 충성됨이라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7 나의 종 모세는 다르다. 그는 나의 온 집을 충성스럽게 맡고 있다.

Ver Capítulo Copiar




민수기 12:7
15 Referencias Cruzadas  

그러자 주께서 사탄에게 말씀하셨다. “너는 나의 종 욥을 눈여겨보았느냐? 땅 위에 욥과 같은 사람은 없다. 그는 성실하고 의로운 사람이며, 하나님을 두려워하고 악을 멀리하는 사람이다.”


그래서 주께서 당신의 종 모세와 자기가 택하신 제사장 아론을 보내셨다.


이렇게 주께서는 마치 사람이 자기 친구와 이야기하듯이 모세와 얼굴을 맞대고 말씀하셨다. 그러고 나서 모세는 진으로 돌아갔다. 그러나 눈의 아들이며 모세의 젊은 보좌인인 여호수아는 그 천막을 떠나지 않았다.


진실로 내가 너희에게 말한다. 이제까지 태어난 사람 가운데서 세례자 요한보다 큰 인물은 없었다. 그러나 하늘나라에서는 가장 작은 사람이라도 세례자 요한보다 크다.


그러면 무엇을 보러 나갔더냐? 예언자를 보러 갔더냐? 그렇다. 내가 분명히 말하거니와 너희가 본 요한은 예언자보다 더 큰 사람이다.


모세는 이것을 보고 놀랐습니다. 그가 좀 더 자세히 보려고 가까이 가다가 주님의 목소리를 들었습니다.


무엇을 맡은 관리인은 신실해야 합니다.


내가 그들의 동족 가운데서 너와 같은 예언자를 하나 일으켜 세우겠다. 내가 그에게 할 말을 일러 주면 그는 내가 명한 것을 그들에게 전할 것이다.


주의 종 모세는 주의 말씀대로 거기 모압 땅에서 죽어


혹시 내가 늦어지더라도 사람들이 하나님의 집안에서 어떻게 처신해야 하는지를 그대가 알게 하려는 것이다. 하나님의 집안이란, 살아 계신 하나님의 교회이며 진리의 기둥이고 터전이다.


주의 종 모세가 죽었다. 주께서 모세의 보좌관이었던 눈의 아들 여호수아에게 말씀하셨다.


“나의 종 모세가 죽었다. 이제 너는 이 백성과 함께 이 요단 강을 건너 내가 너희 이스라엘 백성에게 주려고 하는 땅으로 가거라.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