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lia Todo Logo
La Biblia Online
- Anuncios -




민수기 12:10 - 읽기 쉬운 성경

10 다시 구름이 장막 위에서 걷히고 나니 심한 피부병에 걸려 눈처럼 하얗게 된 미리암이 거기 서 있는 것이 아닌가! 아론은 미리암이 심한 피부병에 걸린 것을 보고

Ver Capítulo Copiar

현대인의 성경

10 구름이 성막 위에서 사라지고 미리암은 갑자기 문둥병에 걸려 온 몸이 하얗게 되었다. 아론이 이것을 보고

Ver Capítulo Copiar

개역한글

10 구름이 장막 위에서 떠나갔고 미리암은 문둥병이 들려 눈과 같더라 아론이 미리암을 본즉 문둥병이 들었는지라

Ver Capítulo Copiar

새번역

10 구름이 장막 위에서 걷히고 나니, 아, 미리암이 악성 피부병에 걸려서, 눈처럼 하얗게 되어 있는 것이 아닌가! 아론이 미리암에게로 다가갔다. 살펴보니, 그 여인은 악성 피부병에 걸린 것이었다.

Ver Capítulo Copiar




민수기 12:10
13 Referencias Cruzadas  

주께서 아사랴 왕을 나병으로 치시니 그는 죽는 날까지 나병 환자로서 따로 떨어진 별궁에서 살았다. 그의 아들 요담이 왕궁을 관리하며 그 땅의 백성을 다스렸다.


이제 나아만의 병이 너와 네 후손에게 옮겨 붙어 영원히 떨어지지 않을 것이다.” 게하시가 엘리사 앞에서 물러 나오자 그가 나병에 걸려 살갗이 눈처럼 하얗게 되었다.


그때 성문어귀에 있던 나병 환자 네 사람이 서로에게 말하였다. “어찌하여 우리가 여기 앉아 죽기만을 기다리겠느냐?


주께서 또 말씀하셨다. “네 손을 겉옷 속에 넣어 보라.” 모세가 자기의 겉옷 속에 손을 넣었다가 빼어 보니 손에 심한 피부병이 들어 눈처럼 하얗게 변해 있었다.


행여 낳아서 기르는 자식이 있다 하여도 내가 빼앗아 가리라. 한 아이도 살려두지 않으리라. 내가 그들에게서 돌아서는 날 그들에게 큰 화가 미치리라.


“너는 이스라엘 자손에게 명하여 악성 피부병 환자와 무슨 종류이든 고름을 흘리는 사람과 주검에 닿아 부정을 탄 사람은 모두 진 밖으로 내보내게 하여라.


임금은 왼쪽에 있는 사람들에게 말할 것이다. ‘이 저주 받은 자들아 내게서 떠나라. 하나님께서 악마와 그 졸개들을 가두려고 마련한 영원히 꺼지지 않는 불 속으로 들어가거라.


너희가 이집트에서 나와 이리로 오는 길에서 주 너희 하나님께서 미리암에게 하신 일을 기억하여라.


Síguenos en:

Anuncios


Anuncios


¡Síguenos en WhatsApp! Sígue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