욥기 5:12 - 읽기 쉬운 성경 꾀 많은 자들의 음모를 꺾으시어 그들이 성공하지 못하게 하시네. 현대인의 성경 하나님은 교활한 자들의 계획을 뒤엎고 그들이 성공하지 못하게 하시며 개역한글 하나님은 궤휼한 자의 계교를 파하사 그 손으로 하는 일을 이루지 못하게 하시며 새번역 간교한 사람의 계획을 꺾으시어 그 일을 이루지 못하게 하신다. |
압살롬과 모든 이스라엘 사람이 “아렉 사람 후새의 의견이 아히도벨의 의견보다 낫다.”고 말하였다. 주께서 이미 아히도벨의 좋은 의견을 꺾고 압살롬에게 재앙을 내리기로 작정하셨기 때문이다.
우리의 적들이 우리가 그들의 음모를 눈치 챈 것을 알게 되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그들의 음모를 무너뜨리셨다는 것도 알게 되었다. 그리하여 우리는 모두 성벽 쌓는 일로 돌아가 각기 맡은 일을 하였다.
나는 거짓 예언자들의 예언이 헛되다는 것을 드러내 보이고 점쟁이들을 웃음거리로 만든다. 나는 지혜롭다는 자들의 생각을 뒤엎어 그들의 지혜를 어리석은 것으로 만든다.
이것은 에돔을 두고 하신 말씀이다. “나, 만군의 주가 말한다. 데만에서 지혜가 사라졌느냐? 슬기롭다는 자들의 생각이 모두 막혀버렸느냐? 그들의 지혜가 다 바닥났느냐?
그런데도 너희가 어찌 ‘주님의 법이 우리에게 있으니 우리는 지혜롭다.’라고 말할 수 있겠느냐? 사실은 서기관들이 그들의 펜으로 율법을 거짓말로 바꾸어 놓았는데.
그제야 베드로는 정신이 들어 혼잣말을 하였다. “이제야 알겠구나. 주께서 당신의 천사를 보내셔서 나를 헤롯의 손에서 구해 주시고, 유대 백성이 내게 닥치리라고 기대하고 있던 모든 일에서 나를 구해 내셨구나.”
다윗은 육백 명쯤 되는 부하들을 이끌고 그일라를 떠나 이곳저곳으로 계속 옮겨 다녔다. 사울은 다윗이 그일라에서 빠져나갔다는 소식을 듣고 그곳에 가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