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왕기상 1:36 - 읽기 쉬운 성경 여호야다의 아들 브나야가 왕에게 대답하였다. “아멘! 임금님의 주 하나님께서도 그렇게 말씀하시기를 바랍니다. 현대인의 성경 그러자 여호야다의 아들 브나야가 대답하였다. “정말 좋은 생각이십니다. 왕의 하나님 여호와께서도 이렇게 말씀하시기를 바랍니다. 개역한글 여호야다의 아들 브나야가 왕께 대답하여 가로되 아멘 내 주 왕의 하나님 여호와께서도 이렇게 말씀하시기를 원하오며 새번역 여호야다의 아들 브나야가 왕에게 대답하였다. “아멘, 임금님의 하나님이신 주님께서도 그렇게 말씀하시기를 바랍니다. |
그런 다음 그를 데리고 올라오시오. 그는 이리로 와서 내 왕의 자리에 앉아 나를 대신하여 새 왕이 될 것이오. 나는 그를 이스라엘과 유다를 다스릴 통치자로 세웠소.”
그러므로 이제 주의 종의 집안에 기꺼이 복을 내려 주셔서, 종의 집안이 주님 앞에서 영원토록 대를 이어가게 해 주십시오. 오, 주님. 주께서 주의 종의 집안에 복을 내려 주셨으니 종의 집안이 영원토록 그 복을 누릴 것입니다.”
그리고 내가 너희 조상들에게 젖과 꿀이 흐르는 땅을 주겠다고 한 맹세를 지키겠다. 바로 오늘날 그대로 된 것이다.” 그래서 내가, “주님, 참으로 그렇습니다.” 하고 대답했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아멘! 주께서 그대가 말한 대로 해 주시기를 바라오. 주께서 그대가 예언한 말들을 이루어 주셔서, 주의 성전의 기구들과 바빌로니아로 끌려간 사람들을 이 곳으로 되돌아오게 해 주시기를 바라오.
장군님의 목숨을 노리고 뒤쫓는 자가 있다 하더라도, 장군님의 목숨은 장군께서 섬기시는 주 하나님께서 생명 보자기에 싸서 보존해 주실 것입니다. 그러나 장군의 원수들의 목숨은 돌팔매로 던지시듯 던져 버리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