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도행전 9:5 - 현대인의 성경 사울이 “당신은 누구십니까?” 하고 묻자 “나는 네가 핍박하는 예수이다. 개역한글 대답하되 주여 뉘시오니이까 가라사대 나는 네가 핍박하는 예수라 God’s Promises: New Testament in North Korean 《주님, 당신은 누구십니까?》 사울이 물었다. 그러자 그 목소리가 대답했다, 《나는 네가 박해하고 있는 바로, 그 예수이다! 새번역 그래서 그가 “주님, 누구십니까?” 하고 물으니, “나는 네가 핍박하는 예수다. 읽기 쉬운 성경 사울이 물었다. “주님, 당신은 누구십니까?” 그 목소리가 대답하였다. “나는 네가 박해하는 예수다. |
“깨어진 질그릇의 한 조각에 불과한 자가 자기 창조자와 다툰다면 화를 면치 못할 것이다. 진흙이 토기장이에게 ‘너는 무엇을 만드느냐?’ 하고 말할 수 있느냐? 질그릇이 그것을 만든 자에게 ‘너는 기술이 없다’ 하고 말할 수 있느냐?
우리가 모두 땅에 엎드리자 히브리 말로 ‘사울아, 사울아, 네가 왜 나를 괴롭히느냐? 가시 채찍을 뒷발질해 봐야 너만 다칠 것이다’ 라는 음성이 내게 들려왔습니다.
내가 이 모든 것을 이미 얻었다는 것도 아니며 완전해졌다는 것도 아닙니다. 다만 그리스도 예수님이 나를 위해 마련하신 상을 받으려고 계속 달려가고 있습니다.